본문 바로가기

리여리의 일상/고양고양이

[고양이 장난감 추천] 고양이에게 생선 주기!!

안녕하세요 리여리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저희집 주인야옹이님께 간만에 장만해드린 성공적인 장난감을 가지고 와보았어요 ㅎㅎㅎ

 

 

아이가 시간이 좀 지나면서 점점 뛰는 일도 많이 없고 레이저나 다른 장난감들에도 크게 반응하거나 오래 놀지 못해서 장난감을 많이 안사줬거든요 ㅠ

근데 아무래도 너무 심심?해 보여서 이전부터 생각하던 캣잎이 든 생선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원래는 매운탕셋트로 사주려고 찾다보니 생선이 자동으로 움직이는 애가 있지뭐에여 ㅋㅋㅋ

바로 이것!!!

펫케어 춤추는 물고기!! 제발 잘 가지고 놀아주기를 바라며 구매를 했습니다!!

알아보다보니 너무 실사처럼 생겨서 징그러운것도 있고.. 너무 만화캐릭터인 것도 있고... 이게 딱인거같았어요! 고. 등. 어 ㅋㅋㅋ

 

 

애들이 물고빨고 하는거다보니 재질도 그냥 솜으로 흩어지는 재질이 아닌지 알아보고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요로케 소재도 안심할수 있어용

 

 

 

안에 캣잎주머니랑 자동으로 터치에 반응하는 모터? 같은게 들어있어요!

이건 충전을 먼저 시켜주어야 합니다 ㅎㅎ

캣잎냄새를 간만에 강하게 맡은 냥님께서 침까지 흘리며 반응하는걸 보고..... 어이쿠 싶어서

다른 일 하다말고 생선부터 꺼내드렸네요...

 

 

완전 격하게 조아하시는 냥님ㅋㅋㅋㅋ

역시 효과가 대단하네영

이렇게 충전식으로 사용하고 넣어두고도 온오프가 가능하기때문에 너무 경계하면 끄고 사용할수도 있고 아예 빼버릴 수도 있어요!

3가지 패턴으로 15초간 움직이는 물고기!

생각보다 움직이는 소리가 잘 들리긴 하지만 들릴때마다 잘놀아주고있구나 생각이들어서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고양이한텐 생선..!

 

https://coupa.ng/bU3jkU

 

펫케어 반려동물 춤추는 생선 장난감

COUPANG

www.coupang.com